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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줄거리 

    영화는 거리 음악가이자 진공청소기 수리공인 이름 없는 가이(글렌 핸사드 분)가 번화한 더블린 거리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의 감정적인 연기는 단순히 소녀(Markéta Irglová 분)로 알려진 젊은 체코 이민자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소녀는 남자의 재능에 흥미를 느끼고 고장 난 진공청소기를 수리하는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두 사람이 대화를 나누면서 음악에 대한 깊은 열정을 공유하고 있음이 분명해졌습니다. 남자는 최근 이별을 겪고 있고, 여자는 체코에 남편과 어린 딸이 있습니다. 서로 다른 개인적인 상황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음악 창작에 대한 사랑으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The Guy와 the Girl은 노래를 공동 작업하고 데모를 녹음하며 함께 시간을 보냅니다. 영화는 더블린의 거리와 그들이 공연하고 녹음하는 다양한 장소를 통해 그들의 음악적 여정을 따라갑니다. 그들의 연결은 더욱 강해지고, 그들 사이에는 미묘한 낭만적인 긴장이 형성됩니다. 남자가 여전히 전 여자친구와 감정적으로 얽혀 있는 동안, 여자는 그에게 앨범 녹음이라는 꿈을 추구하도록 격려합니다. 그들은 거리 음악가들로 구성된 임시 밴드를 결성하여 음악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프로젝트가 진행됨에 따라 남자와 여자의 관계는 더욱 깊어지고 두 사람 모두에게 가슴 아프고 변혁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존카니 감독의 연출 

    Carney는 진정성 있고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종종 대본에 없는 대화를 통합하여 배우들이 연기에 진정성 있고 생생한 품질을 가져올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그의 영화에 현실감을 부여하는 데 기여합니다. Carney 작업의 특징은 음악을 내러티브에 완벽하게 통합한다는 것입니다. '원스'처럼 영화의 중심이 되던, 조연이던 음악은 그 자체로 하나의 캐릭터가 됩니다. Carney의 영화는 음악이 스토리텔링에 추가하는 정서적 깊이를 탐구하며 종종 음악을 캐릭터 표현의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Carney의 영화는 캐릭터 중심으로, 주인공의 관계와 개인적인 여정에 중점을 둡니다. 그의 이야기 속 인물들은 상당한 성장과 자기 발견을 거치며, 이들의 상호작용은 서사의 감정적 핵심을 형성합니다. Carney는 종종 자신의 영화를 친밀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장소에 설정하여 실제 상황의 본질을 포착합니다. '원스'의 더블린 거리든, '비긴 어게인'의 음악 현장이든, 설정은 스토리텔링의 전체적인 진정성에 기여합니다. arney는 배우와의 협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종종 배우가 캐릭터 개발에 창의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협력적 접근 방식은 공연에 대한 주인의식과 진정성을 키워줍니다. 

    저예산 영화의 미학 

    영화 '원스'의 저예산 미학은 영화의 진정성과 친밀감, 그리고 전체적인 매력에 기여한 중요한 측면입니다. 존 카니 감독은 정교한 제작 가치보다는 스토리텔링과 캐릭터 개발에 중점을 두는 미니멀리스트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영화는 아일랜드 더블린의 실제 거리, 음악 상점, 기타 도시 환경을 활용하여 촬영되었습니다. 이 결정은 배경에 진정성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정교한 세트 구성의 필요성도 최소화했습니다. Carney와 촬영감독 Tim Fleming은 자연광을 광범위하게 활용했습니다. 실내와 실외 모두에서 많은 장면이 사용 가능한 조명에서 촬영되어 영화에 친밀한 스토리텔링을 보완하는 원시적이고 다듬어지지 않은 모습을 제공합니다. 핸드헬드 카메라의 활용으로 영화의 다큐멘터리적 느낌을 살려냈습니다. 핸드헬드 접근 방식은 장면에 즉각성과 자발성을 더해 관객이 실제 상호 작용을 목격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게 했습니다. 카니는 대본 없는 대화를 장려하여 배우들이 연기에 자연스러운 특성을 더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영화의 전반적인 진정성에 기여했으며 캐릭터에게 진실되고 공감되는 느낌을 부여했습니다. '원스'는 저예산 영화 제작 특성상 최소한의 제작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간결한 접근 방식을 통해 촬영 장소의 유연성을 확보하고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보다 친밀한 작업 환경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제한된 예산으로 인해 영화 제작자는 기량을 발휘해야 했습니다. 정교한 세트나 광범위한 후반 작업에 의존하는 대신, 사용 가능한 리소스를 사용하여 진정한 순간과 감정을 포착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주연인 글렌 핸사드와 마르케타 이르글로바는 노련한 배우가 아니라 그 자체로 음악가였습니다. 그들의 타고난 음악적 능력과 훈련받지 않은 연기는 영화의 진정성을 더해 세련된 연기가 아닌 실제 사람처럼 느껴지는 캐릭터를 만들어냈습니다. 영화 속 음악 녹음 장면은 음반 매장, 빈 스튜디오 등 실제 장소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이러한 DIY(Do-It-Yourself) 접근 방식은 제작 비용을 절감했을 뿐만 아니라 영화의 전반적인 사실적이고 다듬어지지 않은 미학을 더해주었습니다. "Once"의 저예산 미학은 한계가 아니라 오히려 영화의 내러티브와 주제 우선순위에 부합하는 의식적인 선택이었습니다. 단순함과 진정성을 포용함으로써 영화 제작자들은 관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작품을 만들 수 있었고, 그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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